LF 닥스, 라운지웨어 이어 `파자마 컬렉션` 선봬

Today's News

< 브랜드 >

LF 닥스, 라운지웨어 이어 '파자마 컬렉션' 선봬

Tuesday, Dec. 1, 2020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4060
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닥스가 집콕 라이프를 겨냥해 파자마 컬렉션을 선보인다. 얼마 전 라운지웨어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어 파자마까지 확대했다. 이 제품은 LF몰의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을 통해 판매 중이다.

닥스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홈웨어에서도 디자인과 기능성을 찾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며 "닥스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체크는 물론, 레드, 블랙, 그린 계열의 타탄 체크 등 다양한 무늬를 입혀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강조했으며, 포켓 부분에는 브랜드 로고를 섬세한 자수 디테일로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고 말했다.  

소재는 보온성이 높으면서도 신축성이 우수한 TR 40수 기모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선사하며 움직임에 최적화된 패턴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남성용 상하의 세트 3종, 여성용 상하의 세트 3종, 원피스 타입 4종으로 구성해 고객별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상하의 세트가 16만5000원, 원피스가 13만5000원이다.

닥스는 ‘인생한벌’ 이벤트 기간인 12월 7일 오전 10시까지 LF몰에서 20% 할인 혜택을 적용해 남성용, 여성용 상하의 세트 파자마를 13만2000원에, 원피스 파자마를 10만8000원의 단독 최저가에 판매하고, 오후 2시 이전 주문 상품의 경우 당일 출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2018년 론칭한 ‘인생한벌’은 LF몰이 브랜드와의 기획을 통해 단독 신제품을 출시한 후 한정된 기간 동안만 정가 대비 2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