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유통 >

이랜드, NC 신구로점 '도진아' 콘셉트 통했다

Tuesday, Nov. 17, 2020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5236
이랜드리테일(대표 석창현)에서 새롭게 선보인 도심형 아울렛 NC신구로점 '도진아' 콘셉트로 고객몰이하고 있다. '도진아'는 도심형 진짜 아울렛의 약어로 지난 9월 개점할 당시부터 줄곧 수식어처럼 써왔다. 오픈 이후 첫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in 도진아’ 이벤트를 펼치는 등 '도진아'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NC신구로점은 오픈 두 달 만에 200만 명에 달하는 고객이 다녀갈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연말을 맞아 가족과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즐길 거리를 준비한 만큼 안전과 방역에도 최선을 다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NC신구로점은 1층 오픈스퀘어 공간에 10m에 이르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했다. 막힘 없이 뚫려 있는 중정 공간에는 15개의 천정 행잉 트리를 공중에 설치해 화려한 불빛으로 아름답게 빛나는 크리스마스 트리 숲을 형상화했다.

오픈 두 달만에 누적 방문객 200만명 기록

더불어 1층 오픈스퀘어 공간에는 회전목마와 포토 키오스크(실시간 사진 인화가 가능한 무인단말기)를 설치해 오는 12월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3층 돌코롬 라운지와 5층 모던하우스, 6층 브리즈가든 등에 포토존을 설치해 가족단위 고객이 곳곳에서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NC신구로점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올해 연말까지 총 여섯 차례에 걸쳐 NC신구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점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회차별로 당첨자에게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추가로 지점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1층에 위치한 대형 전광판에 실시간으로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된 방문 고객의 사진을 띄워주는 등 연인 및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