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比 47% 상승세 '힐크릭' 1억 매장도 속속!

    곽선미 기자
    |
    20.11.03조회수 5852
    Copy Link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이 10월에 월매출 1억원 돌파 매장을 배출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경기죽전점, 덕소삼패점 등이 1억 점포로 등극함과 동시에 전점, 전년동기대비 47% 이상 성장하며 하반기 들어 뚜렷한 성장 흐름을 보이고 있는 것.

    월 1억점포 등장에는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고객들의 재구매 증가와, 신규 고객 유입의 상승세가 큰 몫을 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골프웨어 마켓에 2030의 젊은 골퍼들이 대거 유입되면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힐크릭만의 디자인과 컬러, 기능성 등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기존보다 소비층이 한층 확대되는 효과도 얻었다.

    뿐만 아니라 힐크릭 고객초청 행사 ‘임진한 프로의 레슨토크’ 운영, SBS골프 채널의 ‘터닝포인트 임진한의 전국투어’ 제작 지원 등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며 소통을 강화한 것과 후원 선수 김효주 프로의 우승도 주효했던 것으로 보고 있다.

    고진욱 힐크릭 사업부 상무는 “힐크릭만의 기능성 노하우와 스타일을 강화한 상품 그리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이 시너지를 발휘하며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이 상승하고 있는 추세”라며 “젊은 골퍼의 유입과 야외 스포츠에 대한 선호로 점차 확대되고 있는 골프웨어 시장에서 앞으로도 힐크릭만의 저력을 보여 줄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골프
    News Image
    윌슨, 국내 첫 토털 브랜드 스토어 1호점 오픈
    24.01.22
    News Image
    말본골프X코카콜라, 연말 맞이 이색 컬래버 제안
    23.12.22
    News Image
    신세계Int'l 제이린드버그, 앰버서더 프로그램 진행
    23.12.18
    News Image
    PGA투어 & LPGA골프웨어, 유망주 송민혁 후원
    23.12.0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