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느벨르비(NU velle vie)’ 20FW 신상품 출시

Friday, Oct. 30, 2020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336
국내 스트릿 패션 브랜드 ‘느벨르비(NU velle vie)’가 곧 20FW 신상품을 출시한다.




‘느벨르비’는 코튼 100% 원단을 사용해 착용 시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하며, 퀄리티에 걸맞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옷을 제작해 남녀노소 모두 잘 어울릴 수 있는 패션을 추구하고 있다.

느벨르비 정성민 대표는 “이번 20FW 신상은 클래식 열풍을 겨냥한 레트로틱한 디자인과 스트릿한 핏을 접목시켜 느벨르비 특유의 독특한 컬러 배색 조합으로 디테일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일명 꾸안꾸 코디를 단 한 장의 옷으로 완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20FW 신제품은 느벨르비 특유의 다양한 로고와 디자인이 새겨진 맨투맨, 후드티, 스웻팬츠 등 총 5개다. 모든 라인업은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할 수 있는 신선함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트릿 패션 브랜드 ‘느벨르비’는 특유의 화려함과 절제미의 경계를 허물었다는 평을 받으며 국내에서 브랜드 가치를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또한 이번 20FW 트렌드를 이끌 패션브랜드로 떠오르며, 국내 패션 피플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느벨르비 글로벌 컬렉션은 가장 먼저 느벨르비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무신사스토어, w컨샙, 29cm 등 느벨르비와 방향성이 맞는 곳을 선택 중에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