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밀크터치, 환절기 건조함 잡아줄 세럼 & 패치 론칭

Friday, Oct. 30,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2365
올리브(대표 이진호)에서 전개하는 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파이브 플라워 다크 스팟 클리어링 세럼(이하 밀크터치 잡티세럼)과 ‘파이브 플라워 다크 스팟 클리어링 점보 패드(이하 잡티패드)를 론칭했다.

밀크터치의 잡티세럼과 잡티패드는 피부 표면의 잡티부터 잡티의 뿌리까지 3-STEP으로 모두 케어하는 제품이다. 피부 표면의 잡티, 피부 속 잡티, 멜라닌 억제의 기능을 하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체계적인 잡티케어가 가능하다.

밀크터치 잡티세럼의 효과는 두 가지 방법으로 입증됐다. 먼저, 제품 개발 당시 밀크터치의 대표인 홍영기와 밀크터치 BM이 8주간 직접 피부에 테스트하며 눈으로 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5가지 임상시험을 통해 과학적으로도 그 효과를 입증했다. 밀크터치 잡티세럼은 ‘피부 겉과 속 색소침착 완화, 볼 광대부위 잡티, 기미, 주근깨 완화, 피부 진정 효과, 민감성피부 사용 적합성, 무자극 인증’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보이며 그 효과를 증명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잡티 케어 제품을 만들어 달라는 요청이 많았던 만큼, 효과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고민을 많이 했다. 잡티를 뿌리뽑을 수 있는 성분은 무엇일지 고민하고, 샘플을 직접 얼굴에 테스트하며 개발에 최선을 다했다. 또한, 고객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임상까지 진행했다"며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제품인 만큼 사전 체험 해 본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운 상황”이라고 밝혔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