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와펜 탈부착하는 커스텀 맨투맨 출시

    강지수 기자
    |
    20.10.28조회수 4894
    Copy Link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NBA키즈가 우리 아이들의 가을, 겨울 패션에 재미를 더해 줄 아이템을 선보였다. 자수 와펜을 탈부착해 나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NBA 와펜 탈부착 업투유 맨투맨’을 출시한 것.

    NBA키즈가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NBA 자수 와펜을 사용해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IT’S UP TO YOU(잇츠업투유)’ 컬렉션이다. 가슴 중앙에 위치한 NBA 로고에 벨크로 기법을 적용해 와펜을 자유롭게 탈부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들은 개성과 취향에 따라 와펜을 붙여 캐주얼하게 입거나, 와펜을 떼어 단정한 스타일로 착용하는 등 2가지 무드로 연출이 가능하다.

    소재는 이전 시즌보다 더욱 부드럽게 개선된 코튼 폴리 기모 원단을 적용해 착용감과 보온성을 동시에 높였다. 오른쪽에 숨겨진 비밀 포켓이 있어 와펜과 작은 소지품 등의 보관이 용이하며, 포켓 안감은 융기모 안감을 사용해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우리 아이들의 손을 따뜻하게 유지시켜 준다.

    심플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이 가능해 어떤 하의 또는 아우터에 매치해도 무심한 듯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와펜 탈부착 업투유 맨투맨은 네이비, 레드, 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출시했고, 사이즈는 110부터 150까지 구성했다.

    탈부착 가능한 자수 와펜은 와펜 탈부착 업투유 맨투맨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NBA키즈를 운영하는 한세엠케이는 2016년 7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인 한세실업 계열사로 편입됐으며,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 및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