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프로젝트엠, 서강준 캐시미어 판매율 85% 달성

Monday, Oct. 26, 2020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2445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의 프로젝트엠(PROJECT M)이 이번 F/W시즌을 맞아 46가지 컬러로 출시한 캐시미어 블렌디드 컬렉션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부드럽게 감기는 촉감과 다양한 디자인, 풍성한 컬러가 매력적인 이 컬렉션은 배우 서강준과 함께한 스타일링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특히 민트 컬러의 스웨터는 현재 85%의 판매율로 완판을 눈앞에 두고 있으며 캐시미어 함유량을 10%로 높인 터틀넥 스웨터는 코튼베이스 원사로 필링 현상을 최소화해 실용성을 높였다. 또 여성라인의 브이넥 스웨터는 카멜, 멜란지 핑크, 라이트 베이지 총 3가지로 선보이며 터틀넥 스웨터는 내추럴한 실루엣과 95부터 110까지 구성된 사이즈 구성으로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프로젝트엠은 이번 시즌 캐시미어 블렌디드 소재의 세미 오버핏 코트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캐시미어 혼방으로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매력적이며 베이지, 블랙, 체크베이지, 다크 네이비, 라이트 베이지, 라이트 카키, 멜란지 베이지, 올리브 틸그린 등 총 9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로젝트엠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퓨어 캐시미어 소재는 고품질의 예민한 소재인만큼 까다로운 관리와 높은 가격이 단점으로 작용했다. 프로젝트엠은 이러한 부분을 보완해 기계 세탁을 해도 형태 변형과 보풀 발생을 최소화할 수 있는 최적의 원사 조합을 개발하는데 주력했으며 가격은 낮추고 색상과 디자인을 다양하게 제안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편안함과 실용성을 갖춘 만큼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