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패션 ‘비비와이비’ F/W 컬렉션, 수납력 강조

    강지수 기자
    |
    20.10.22조회수 5226
    Copy Link



    주영(대표 정용화)의 뉴 컨템퍼러리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가을 & 겨울 시즌을 맞아 F/W 컬렉션 파트2(Part.2) 아름다운 순간들(UN BEL MOMENTO)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파트2 컬렉션은 ‘오라백’ ‘아띠 새들백’으로 구성했고,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하기 위해 특별 제작한 '마스크 스트랩' 3000개를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비비와이비(BBYB)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한다. 매 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콘셉트를 선보이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다.
     
    이번에 출시한 ‘오라백’은 엣지있는 직선과 클래식한 무드가 돋보이는 미디엄 사이즈의 토트백이다. 수납공간을 최대로 살려 활용도가 높다. 반달 모양의 부드러운 곡선이 돋보이는 ‘아띠 새들백’은 오버사이즈 링과 체인 장식 디테일로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강조한다. 최상의 비건 소재로 탄탄한 내구성은 물론 넓은 수납력으로 활용도가 높다.
     
    구매 고객에게 증정되는 마스크 스트랩은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마스크를 벗을 때 목에 걸 수 있는 끈으로 코로나19 시대 마스크 분실 예방·위생 관리를 돕는 필수품이 되고 있다. 비비와이비(BBYB) ‘마스크 스트랩’은 스테디셀러 마체백의 레터링 스트랩을 활용하해비비와이비의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했다.
     
    김지용 비비와이비(BBYB) 디렉터는 "어려운 시기에도 비비와이비 제품을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와 위로를 표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디자인의 제품과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