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올리비아로렌, 삼광빌라 ‘황신혜코트’ 인기몰이

Tuesday, Oct. 20, 2020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5282
세정(대표 박순호)의 올리비아로렌이 '황신혜 코트'로 인기몰이 중이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를 제작지원하는 이 브랜드는 드라마 속 의상도 함께 지원하고 있다. 특히 지난 18일 방송된 10화에서 김정원(황신혜 분)가 입고 나온 코트는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황신혜 코트'는 기본 H라인 핏의 클래식한 코트며 여기에 가죽 팬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올리비아로렌 ‘시네마 더블 버튼 코트’이다. 딥한 그린 컬러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전체적으로 모던한 무드의 미니멀리즘을 지녔지만 소매 턴업 디테일과 더블 버튼이 포인트로 들어가 멋스럽다.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로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어떤 패션 아이템과 매치하는가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오는 25일까지 일주일간 50%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며 할인 가격은 39만5000원이다. 드라마 속 황신혜의 ‘시네마 더블 버튼 코트’는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세정몰(https://bit.ly/3lRVmlX )에서 구매 가능하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드라마 초반부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시청자들의 공감과 인기를 얻고 있어 앞으로 드라마 속 황신혜 스타일을 통해 브랜드와 더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