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업그레이드 된 스타필드! 신규 안성점 베일 벗다

Tuesday, Oct. 6,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4899


신세계프라퍼티(대표 임영록)가 10월 5일(어제) 신규 스타필드 점포 안성점을 프리 오픈했다. 프리 오픈 첫날이 평일 낮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유모차를 끈 가족 단위 고객의 방문이 특히 눈에 띄게 많았다.

스타필드는 기존 점포인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에서부터 패션과 문화, 레저를 결합한 '지역 최대 규모의 쇼핑테마파크'를 추구했다. 경기도 남부 핵심 점포인 이번 안성점에서도 한층 새롭고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로 내부를 구성했다.

스타필드는 부모와 자녀로 구성된 패밀리 단위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강조해왔는데, 안성점에서도 이러한 패밀리 콘텐츠를 한층 더 강화했다. 산책로를 크게 구성하고 그 안에 대형놀이터,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펫파크를 마련했다.



더불어 어린이 책 도서관 별마당키즈를 중심으로 어린이 프리미엄 수영장 ‘키즈 스플래쉬’ 미술 활동 공간 ‘상상스케치’ 프리미엄 영어 북카페 ‘부밀리’ 놀이터 브랜드 ‘챔피언1250’와 ‘스포츠몬스터’ 등 역대급으로 다양한 키즈 체험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키즈 부분 MD가 1/5에 가까운 면적을 차지할 정도로 큰 비중을 차지하며, 층 중간 중간의 핫스폿 자리에는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힐링 콘텐츠로는, 워터파크와 스파가 결합된 ‘아쿠아필드’ ‘메가박스’ ‘영풍문고’ ‘아쿠아카페’ ‘만화카페’ ’63m 전망대’ 등이 들어섰다.

인테리어 부분에서도 4명의 작가와 협업해 다른 스타필드 점포와 차별화했다. 특히 f&b 코너인 ‘고메 스트리트’와  ‘시티마켓’ ‘잇토피아’는 박선기 작가와 협업해 큐브 도형의 조합 인테리어로 건축미를 드러냈다. 이외에도 작가 오유경, 뮌, 이은우와 협업해 곳곳에 다양한 오브제와 블록들을 설치했다.



입점된 주요 패션 브랜드로는 ‘자라’ ‘코스’ ‘유니클로’ ‘스파오’ ‘H&M’ ‘폴로’ ‘빈폴’ ‘라코스테’ ‘파타고니아’ ‘오니츠카타이거’ ’신세계팩토리 스토어’ ‘스튜디오톰보이’ ‘난닝구’ ‘더일마’ ‘JD스포츠’ ‘더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아디다스’ ‘데상트’ ‘스파이더’ ‘캠퍼’ ‘쿠에른’ ‘파파게노’ ‘플래닛머큐리’ 등이 있다. 신세계TV쇼핑에서 제안하는 수입 명품 전문 편집숍 ’S’STYLE’도 새롭게 선보였다.

키즈 브랜드 중에는 ‘뉴발란스키즈’ ‘아디다스키즈’ ‘플레이키즈프로’ ‘캉골키즈’ ‘캐리마켓’ ‘베네베네’ ‘폴햄키즈’ ‘탑텐키즈’ ‘로아앤제인’ ‘아이러브제이’ ‘아가방플렉스’가 입점했다.

리빙 부분에서는 ‘한샘’ ‘까사미아’ ‘시몬스’ ‘자주’ ‘플라잉타이거’ ‘올리브영’ ‘다이소’ ‘제네시스’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이 들어섰다.

신세계프라퍼티와 글로벌 쇼핑몰 개발 운영기업 미국 터브먼사가 공동 출자한 스타필드 안성은 서울 경기 수도권을 넘어 처음 선보이며, 지하 2층 지상 3층 높이에 연면적 24만㎡, 동시 주차 5000대 규모를 갖췄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