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Item

< New Item >

마레디마리 × 김재석, F/W 공개

Thursday, Oct. 1,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797
디자이너 니트 브랜드 ‘마레디마리(Mare di Mari)’가 비대면 디지털 2020 F/W 프레젠테이션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 시즌 한정된 초대 인원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형태의 프레젠테이션을 가졌던 ‘마레디마리’가 이번 시즌 처음으로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시즌 컬렉션을 사전에 공개하기로 한 것.  




유명해 마레디마리 대표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일상이 된 오늘날 지친 소비자들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싶어 디지털 프레젠테이션을 기획했다”라며 “그동안 제한된 사람들만 참석했던 행사에 많은 사람이 직접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디지털 프레젠테이션은 니트와 아트의 조화로운 컬렉션을 표현하기 위해 유명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김재석 작가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했다.

김 작가는 섬세하고 강인한 여성의 이미지를 도시적이며 모던하게 표현했다. 김재석 작가는 ‘수수걸’이라는 캐릭터로 활동하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다. 미국 유명 백화점 블루밍데일즈(Bloomingdale’s)가 ‘수수걸’과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제안하면서 유명해졌다. 이후 ‘펜디’ ‘까르띠에’ ‘구찌’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를 비롯해 ‘더블유 매거진’과 ‘보그’ 등 패션 전문 매거진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