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로 대만 모모홈쇼핑 첫 진출 성공

    이광주 객원기자
    |
    20.09.14조회수 4346
    Copy Link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11일 오후 8시(한국 시간 9시), 홈쇼핑 채널인 ‘모모홈쇼핑’을 통해 자사 제품인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성공적으로 론칭하였다.




    모모홈쇼핑은 롯데홈쇼핑이 2004년 대만 최대 금융 지주회사인 푸방그룹과 모모닷컴을 설립해 론칭한 홈쇼핑 채널로 대만 내 최대 TV홈쇼핑이다. 티르티르는 지난 11일 약 40분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대만 현지 소비자들에게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선보였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방송은 한국 방문 후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사용해본 소비자들이 재구매를 원하는 모습을 본 모모홈쇼핑의 요청에 따라 이루어지게 되었다.”며 “습한 대만 기후에서 사용하기 좋은 끈적임 없이 산뜻한 텍스처와 100% 로즈마리추출물로 이루어진 단일 성분 제품이라는 점이 현지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생각된다.”고 밝혔다.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지난 8월 런칭 이후 현재까지 약 8만병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로 최근 CJ오쇼핑을 통해서 진행된 두 차례의 판매 방송을 완판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이 제품은 청정 지역 제주의 바람과 물이 기른 로즈마리만을 정성스럽게 3번 반복 추출하는 TDX공법의 과정을 거쳐 풍부한 항산화 성분을 갖게 된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 진정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9가지 우려 성분 FREE는 물론 일시적인 모공 수렴 작용과 피부결 개선으로 피부의 매끈함을 부여해준다. 또한 열에 의한 자극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48시간 보습 지속력 및 일시적인 피부 오광채 효과 인체적용테스트를 완료하였다.

    티르티르는 이번 모모홈쇼핑에서의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왓슨스, 코스메드 등 메이저 유통채널 전개 및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며, 대만을 비롯한 글로벌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늘려갈 예정이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