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로 대만 모모홈쇼핑 첫 진출 성공
모모홈쇼핑은 롯데홈쇼핑이 2004년 대만 최대 금융 지주회사인 푸방그룹과 모모닷컴을 설립해 론칭한 홈쇼핑 채널로 대만 내 최대 TV홈쇼핑이다. 티르티르는 지난 11일 약 40분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대만 현지 소비자들에게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선보였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방송은 한국 방문 후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사용해본 소비자들이 재구매를 원하는 모습을 본 모모홈쇼핑의 요청에 따라 이루어지게 되었다.”며 “습한 대만 기후에서 사용하기 좋은 끈적임 없이 산뜻한 텍스처와 100% 로즈마리추출물로 이루어진 단일 성분 제품이라는 점이 현지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생각된다.”고 밝혔다.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지난 8월 런칭 이후 현재까지 약 8만병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로 최근 CJ오쇼핑을 통해서 진행된 두 차례의 판매 방송을 완판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이 제품은 청정 지역 제주의 바람과 물이 기른 로즈마리만을 정성스럽게 3번 반복 추출하는 TDX공법의 과정을 거쳐 풍부한 항산화 성분을 갖게 된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 진정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9가지 우려 성분 FREE는 물론 일시적인 모공 수렴 작용과 피부결 개선으로 피부의 매끈함을 부여해준다. 또한 열에 의한 자극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48시간 보습 지속력 및 일시적인 피부 오광채 효과 인체적용테스트를 완료하였다.
티르티르는 이번 모모홈쇼핑에서의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왓슨스, 코스메드 등 메이저 유통채널 전개 및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며, 대만을 비롯한 글로벌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늘려갈 예정이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