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마하그리드 팀의 역작, 신규 카비시 론칭

    hyohyo
    |
    20.09.07조회수 6196
    Copy Link
    마하그리드, 이스트쿤스트, 클로티 등을 전개하며 스트리트 캐주얼씬에서 활발하게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는 메디쿼터스(대표 이두진)에서 이번 가을 시즌 신규 브랜드 카비시디자인셀러(이하 카비시) 론칭한다.

    카비시는 ‘Selling Good Designs 24/7’을 슬로건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영감을 받아 창작한 디자인들을 패션 아이템 및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굿즈 등에 적용해 디자인을 판매한다는 콘셉트로 브랜드를 전개한다.

    이번 첫 컬렉션은 롱 슬리브 티셔츠, 맨투맨, 후디 등의 패션 아이템과 머그컵, 줄자 등 라이프 용품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눈사람을 형상화한 ‘멜팅스노우맨’ 심볼과 다양한 로고들을 활용한 디자인 제품을 선보였다.

    카비시 관계자는 "마하그리드팀에서 새롭게 전개하게 된 ‘카비시’는 기존 마하그리드의 브랜드 퀄리티 노하우는 그대로 가져가면서, 기존 스트리트 감성과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다양한 디자인적 영감을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로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27일 론칭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컬렉션을 발매 예정인 카비시는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 무신사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과 주요 오프라인 편집숍에서 소비자와 만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