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한섬 ‘마인’ 배우 신현빈과 만난 F/W 화보 공개

Thursday, Sept. 3,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4988
한섬(대표 김민덕)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마인(MINE)이 배우 신현빈을 모델로 발탁하고, 2020 F/W 화보를 공개했다. 마인은 이번 시즌 브랜드 전개 후 처음으로 전속 모델을 선정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미술을 전공한 신현빈의 아티스트적인 면모와 마인의 만남으로 보다 섬세하고 예술적인 감성을 담아냈다.

마인의 2020 F/W 캠페인은 ‘Your Mind, Your Sense’라는 주제로 자신의 내면과 시각, 촉각 등 감각들에 대한 집중을 통해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공감과 힐링의 메시지를 전한다.  

마인은 기존 클래식 라인과 캐주얼한 아이템들의 크로스 코디를 통해 일상생활 속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들을 선보였으며, 트위드 재킷과 롱 플리츠 스커트, 울 코트 등 F/W 시즌을 대표하는 아이템들을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가을 룩을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 신현빈은 페미닌하면서 우아한 매력을 한껏 발산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인 특유의 모던한 디자인과 예술적인 감성은 신현빈의 우아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마인의 2020 F/W 신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한섬 공식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