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패션비즈 9월호 발간··· 한정판 리셀 플랫폼 등

    안성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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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9.01조회수 68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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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지 패션비즈가 2020년 9월호를 발간한다. 이번 호에는 요즘 가장 핫한 ‘한정판 리셀’ 플랫폼을 밀착 취재했다. 희소성에 열광하는 MZ 세대들의 커뮤니티 장으로 확산되는 엑스엑스블루·솔드아웃·프로그·크림 등의 경쟁력을 비교 분석한다.

    이와 함께 ‘커버낫’에서 ‘마크곤잘레스’까지 스트리트 캐주얼 시장을 휩쓴 배럴즈를 조명했다. 기업 가치 1조의 리딩 기업으로 우뚝 선 배럴즈의 윤형석 대표 인터뷰를 통해 앞으로의 계획을 들어본다. 더불어 40년 전통에 젊은 맨파워로 혁신적인 변화를 이끄는 뉴 이랜드, 누적거래액 2조원을 돌파한 지그재그 등도 만나봤다.

    또 감도와 볼륨을 동시에 잡은 여성복 영캐릭터 4인방, 언택트 시대 급성장하고 있는 캠핑 마켓, 2030세대를 겨냥한 네오 럭셔리 MD로 큰 화제를 모은 현대백화점 본점의 포인트도 짚어본다.

    해외 기사에서는 스페인의 Z세대 4인이 소자본으로 창업해 현재 가장 주목받는 스니커즈가 된 ‘폼페이’와 일본 모노즈쿠리 대표주자 ‘사이’의 성공 스토리를 흥미롭게 구성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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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월호 표지>




    <모바일몰링 시대를 연 선두주자 서정민 브랜디 대표 인터뷰>




    <엑스엑스블루·솔드아웃·프로그·크림··· 한정판 리셀 마켓의 인기 비결 분석>




    <커버낫~리(Lee)까지 스트리트 시장 휩쓴 배럴즈의 기업 가치는?>




    <감도와 볼륨 동시에 잡은 여성 영캐릭터 4인방>




    <40년 전통성에 젊은 맨파워로 혁신경영에 나선 뉴 이랜드>




    <‘네오-럭셔리’를 콘셉트로 확 바뀐 현대백화점 본점 르포>




    <스페인의 스타트업 브랜드 ‘폼페이’ 성공 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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