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의 신규 슈즈 브랜드 "네츄럴플렉스" 순항

Today's News

< 브랜드 >

세라의 신규 슈즈 브랜드 '네츄럴플렉스' 순항

Friday, Aug. 28,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4324
세라블라썸코리아(대표 박세광)의 신규 슈즈 브랜드 '네츄럴플렉스(NaturalFlex)'가 매출 호조세를 보이며 순항 중이다. 올해 2월 신규 론칭한 네츄럴플렉스는 다른 신규 슈즈 브랜드 대비 기대 이상의 성과를 드러내며 활약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점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봄 · 초여름 시기에 월 5000만원을 기록했다.

로퍼와 낮은 힐의 펌프스 라인이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이며, 일부 스니커즈 상품은 론칭하자마자 3차 리오더에 들어갔다. F/W 시즌에는 스니커즈 라인을 확대하고 주요 매장 추가 입점과 자사몰 육성에 힘을 싣을 계획이다.

네츄럴플렉스는 슈즈 브랜드 '세라'를 전개 중인 세라블라썸코리아에서 론칭한 신규 슈즈 브랜드다. 1년간 연구 개발한 가벼운 인솔을 모든 상품에 적용했고, 동시에 보다 다채롭고 젊은 디자인을 추구했다. 컴포트화의 장점에 영(YOUNG)한 디자인, 거기에 5만원 내외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별화했다.

라인은 크게 비즈니스 · 캐주얼 · 트래블 세 가지로 일상과 직장, 여행지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네츄럴플렉스는 롯데 김포몰과 신세계백화점 부산센텀점, 영등포점, 충청점을 비롯 갤러리아백화점 천안점에 입점해 있다. 로드숍 성수점과 혜화점에서도 전개 중이다. 팝업 형태로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했으며, 9월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도 팝업을 진행한다. 올해 하반기에는 주요 점포 추가 입점과 더불어 자사몰 육성에 힘을 싣을 계획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