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인사 >

퀵실버록시코리아, 새 수장에 뉴발란스 출신 변종민氏

Tuesday, July 14, 2020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554
퀵실버, 록시, 디씨슈즈, 루카 등 글로벌 액션 스포츠 브랜드를 전개하는 퀵실버록시코리아가 새로운 수장으로 변종민 지사장을 맞이했다. 13일자로 부임한 변 지사장은 퀵실버록시코리아 산하의 모든 브랜드 사업을 총괄한다.

그는 “글로벌 액션 스포츠 기업인 퀵실버록시코리아의 한국 지사장 직을 맡게 돼 기쁘며, 영광이다. 퀵실버록시코리아의 한국 내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 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변 지사장은 직전인 2017년부터 2020년까지 '뉴발란스' 한국 지사장을 맡아 브랜드의 매출을 4500억원까지 성장시키는데 일조했다. 그 이전에는 고어코리아를 거쳐 데상트글로벌리테일에서 해외 비즈니스를 담당하며, 글로벌 브랜드 비즈니스에 탁월한 경험을 쌓았다.

한편 퀵실버록시코리아는 글로벌 기업 보드라이더스(BOARDRIDERS INC.)의 한국 지사로 퀵실버, 록시(서핑, 스노우보드), 엘레멘트, 디씨슈즈(스케이트보드), 루카(MMA, 주짓수) 등 다수의 액션 스포츠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국내 액션스포츠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이번에 새로운 지사장을 맞이해 어떤 활약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