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한세엠케이 NBA 'PE에디션' 4차 리오더까지 진행

Thursday, July 9, 2020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628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트리트 캐주얼 NBA가 P.E 에디션 라인이 터지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은 물론, 고밀도 고급 소재를 적용해 인기를 끌고 있는 이번 에디션은 4차 리오더에 돌입했다.

‘프리미엄 에센셜' 감성을 담은 NBA P.E. 에디션은 기존 제품보다 밀도 높은 조직감을 갖춘 고급 소재를 사용해 세탁 후에도 변형이 거의 없어 오랜 기간 착용이 가능하다. 작년 S/S 시즌 첫 공개 후 패션 피플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끌며, 이미 수 차례의 리오더 및 완판 기록을 달성하는 등 NBA의 명실상부한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여름을 맞이해 출시한 P.E. 에디션 라인도 현재 3차 리오더 물량이 빠르게 소진 중이며, 최근 NBA가 진행한 P.E. 에디션 제품 2개 구매 시 상의 또는 하의를 무료로 증정한 2+1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했다. S부터 XXL까지 폭넓은 사이즈 구성이 인기를 견인했다. 부담없이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NBA P.E. 에디션은 세탁 후에나 장기간 착용 시에도 변형 없는 고급 소재와 다채로운 컬러,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실내외 어디서든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제품 하나만으로도 힙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올해도 P.E. 에디션을 향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빠르게 제품 물량을 추가 확보해 차질없이 만나 보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