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Item

< New Item >

포셉, acc 추가 라인업 확대

Monday, July 20, 2020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275
에이튜드(대표 임재범)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여성복 포셉(FOCEPS)이 최근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분명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고유의 디자인, 차별화된 퀄리티로 브랜드 색깔을 한층 강화했다.





또 언택트 트렌드에 따라 온라인 구매에 수요가 3~4배까지 오르는 등 코로나로 인한 경기 침체 속에서도 차별화된 상품과 영업 전략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다.

포셉은 이번 핫서머 시즌 ‘It’s FOCEPS’이라는 테마의 컬렉션으로 퍼프 라인, 더블 플리츠, 슬링 루즈 핏, 장군 소매 등 포셉만의 과하지 않은 디테일과 실제 판매도가 좋았던 라인업을 참고해 컬렉션을 꾸리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설정했다.

이와 함께 스툴을 떠올리는 큐브 쉐이프의 수납력 좋은 데일리백, 서머 아이템과 함께 조화로운 컬러 스타일링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슈즈, 감각적인 입체패턴의 모자라인도 새롭게 선보였다. 포셉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박정민 본부장은 “매 해 상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제품과 함께 연출된 벨트, 주얼리, 슈즈 등 스타일링 관련 제품정보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





머리에서 발끝까지 온 · 오프라인에서 보여지는 상품 스타일링 그대로를 한 번에 구입하기 원하는 토털 스타일링에 대한 니즈가 커 카테고리 확장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롱 드레스를 킬링 아이템으로 내세우는 이 브랜드는 웨어러블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강남 트렌드세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맥시 기장의 스커트와 원피스가 유행하면서 기성 브랜드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무릎 아래 기장으로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을 내놨지만 발목까지 내려오는 기장은 흔치 않아 구매력과 안목 있는 3545 여성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발목까지 오는 슈퍼 맥시한 기장감 때문에 장신으로 소비자층이 제한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기우였다.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포셉의 롱 원피스를 구매하는 이들의 평균 신장은 160~162cm로 평균 체형이라고. 한편 포셉은 올해 하반기 중 현대백화점 본점, 갤러리아 명품관 등 강남권 주요 점포 입점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