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렐 '스트리트 서머룩'으로 무신사 입점

    곽선미 기자
    |
    20.06.23조회수 4107
    Copy Link



    엠케이코리아(대표 권성윤)가 새롭게 준비하는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머렐'이 F/W 공식 론칭에 앞서 '스트리트 무드의 서머룩'으로 온라인 패션 플랫폼에 공식 입점했다. 그동안 머렐이 공략하지 못했던 MZ 세대에게 친밀도가 높은 온라인 스토어에 입점해 쇼핑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여 신규 고객 유입을 늘리는 등 무신사와 함께 전략적으로 브랜드를 키울 계획이다.

    서머룩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오버핏 스타일의 서머 반팔 티셔츠와 데일리 레깅스, 유니크한 모자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새롭게 변화하는 머렐의 터닝포인트룩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듯 개성있는 로고 플레이와 위트 넘치는 그래픽, 디자인, 여유있는 핏으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머렐은 무신사 입점을 시작으로 온라인 플랫폼 강자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유통 채널 확장을 지속할 예정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아웃도어
    • 글로벌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