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포맨, 권철화 작가와 협업··· 디지털 갤러리 오픈

    안성희 기자
    |
    20.06.10조회수 6443
    Copy Link
    지엔코 (대표 김석주)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남성복 ‘티아이포맨’이 디지털 갤러리를 오픈했다.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작가 권철화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10가지 작품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도슨트 가이드를 공개한 것.

    티아이포맨은 코로나 19가 확산하면서 국내 외 전시를 포함한 대다수의 문화행사가 취소, 축소되자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디지털 갤러리를 활용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전시를 관람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작가 권철화는 이번 티아이포맨과 협업 주제로 나의 경험 동화(MY EXPERIENCE TALES)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두 친구의 대화를 통해 어릴 적 추억과 꿈의 기억을 권철화 작가 특유의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드로잉으로 표현하고 있다.

    티아이포맨은 디지털 갤러리를 통해 이번 협업에 사용된 권철화 작가의 작품 설명과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작가의 작품이 어떻게 티아이포맨에 녹아 들었는지를 총 10개의 영상으로 공개한다. 도슨트 가이드는 티아이포맨의 공식홈페이지 인스타그램(@tiformen_official)과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도슨트 가이드 페이지는 티아이포맨 공식사이트인 지엔코 스타일의 QR 코드, 그리고 티아이포맨 인스타그램의 상단 URL을 통해서 들어갈 수 있다.

    한편 티아이포맨은 도슨트 가이드 오픈을 시작으로 디지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티아이포맨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디지털 갤러리를 통한 마케팅 전략을 본격적으로 펼칠 전망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남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준지, 파리서 '반짝이는' 2024 F/W 컬렉션 장식
    24.01.22
    News Image
    한섬, '시스템' 올해도 파리 접수...홀세일 수주액 ↑
    24.01.18
    News Image
    이스트쿤스트, 2024 봄 컬렉션 1차 라인업 선봬
    24.01.1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