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라이프웨어 '드파운드' 유통망 & 상품력 강화

    whlee
    |
    20.06.09조회수 8309
    Copy Link
    감성 라이프웨어로 온라인 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드파운드(대표 조현수, 정은정)가 유통 확장은 물론 상품력 강화에 드라이브를 건다. 이들은 오는 7월 서울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겸 카페를 연다. 1층에는 매장, 2층에는 카페를 꾸며 드파운드의 감성과 라이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공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드파운드는 최근 강력한 마케팅을 통해 SNS와 주 유통처인 W컨셉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셀럽 김나영 유튜브 '노필터티비'에 드파운드 전 착장이 소개돼 원피스, 반팔티, 셔츠류 판매율이 높아졌고 4만원대의 비스켓백은 일명 '강민경백'으로 입소문을 타고 주문수량이 폭발했다.

    '일상 속에 감성을 더한다'라는 브랜드 모토에 맞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드파운드만의 디자인이 2030대 고객을 매료시킨 것. 이번 한남동 매장을 오픈하고 나면 홍대 쇼룸에 이어 두번째 오프라인 공간을 마련하게 된다.

    조현수 대표는 "김나영, 레드벨벳 슬기, 강민경 등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 인플루언서 겸 셀럽들이 드파운드를 애정해줘서 전년대비 꾸준한 신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소소하게 어디에나 어우러질 수 있는 디자인이 우리만의 차별점인 만큼 앞으로는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늘려 카테고리를 더 다양화할 예정이다. F/W에는 니트류를 강화해 볼 생각"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 온라인
    • 한남동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