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나우, 임직원 20명 참여한 '52백' 챌린지 화보 화제

Friday, June 5, 2020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898
비와이엔블랙야크(대표 강태선)의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NAU)'가 오늘(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해 패션과 환경을 두 가지를 고려한 '52(오이)백' 을 출시했다.

나우는 매 시즌 상품 제작에 필요한 소재와 가공 방식을 전부 친환경 방식으로 추구하며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드러내며 국내 컨셔스 패션의 선두주자로 꼽히고 있다. 환경부에 따르면 국민 한 사람당 연간 비닐봉투 소비량은 420여장에 달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환경 문제가 끊임없이 대두되고 있다. 이러한 문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나우에서는 1년에 52주간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의미를 담은 ‘52(오이)백’ 을 출시하여 해결과 변화를 이끄는 사회 공헌에 동참하고 있다.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로 기획된 나우(NAU)의 이번 프로젝트는 브랜드 임직원 20명이 일상생활 속에서 친환경 가방 ‘52(오이)백’ 을 사용하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낸 화보를 통해 환경 보호에 대한 유쾌한 메시지와 함께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작되었다.

가방 출시와 더불어 함께 진행되는 ‘52 챌린지’ 는 보다 많은 공감과 소비자들의 참여 확산을 위해 공식 SNS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일회용품 대신 재사용이 가능한 텀블러나 에코백을 쓰는 모습을 사진으로 촬영하여 필수 해시 태그인 #52챌린지 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해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챌린지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나우 공식 SNS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