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NG코리아 지프, 뉴트로 스니커즈 '탱크2' 인기

    whlee
    |
    20.05.20조회수 5592
    Copy Link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컬처 캐주얼 지프가 또 한번 히트작을 터뜨렸다. 작년 어글리 슈즈로 첫 발매한 탱크체로키의 후속작 ‘탱크2(Tank2)’의 상승세가 예사롭지 않다.

    작년 10만족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탱크체로키의 업그레이드판 탱크2는 출시 직후 온라인 편집숍에서 단일 판매량 1만족을 4개월만에 돌파했다. 탱크체로키에 맞먹는 인기다. 주력 유통인 무신사에서는 출시 이후 톱랭킹 1위에 오르며 화제성을 확실하게 증명했다.

    ‘탱크2’는 타 브랜드의 어글리 슈즈와는 다른 차별화 디자인이 특징이다. 뉴트로 스니커즈의 투박한 매력은 살리되 아웃솔을 심플하게 마감해 안정감을 줬고, 신발끈 부분의 발등 축과 뒷 축의 높이를 올려 매끄러운 핏을 완성했다. 부드러우면서도 날렵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데일리 슈즈를 선보였다.

    마케팅 또한 기존 주력 타깃인 1020대 Z세대들을 공략했다. 김우석, 류진 등 영향력 강한 아이돌과의 화보와 안무영상, 사복패션을 비롯해 메인급 예능에 차례로 노출했으며 인플루언서 크루 '짚스터'와 꾸준한 협업을 이어갔다.

    지프는 앞으로 의류 뿐만 아니라 새로운 동력으로 평가받는 액세서리 라인을 강화할 예정이다. 곧 ‘지프 아쿠아 슈즈’와 ‘기능성 레깅스’도 이어서 출시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