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푸마바디웨어, '올 메시 블랙 에디션’ 출시

Thursday, May 14,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379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전개하는 푸마바디웨어가  ‘올메시(ALL Mesh) 뉴블랙 에디션’ 남성 라인을 선보인다. 올 메쉬 드로즈는 습한 여름 땀이 나지 않도록 드라이셀 기능을 더욱 업그레이드 했으며, 기존보다 더 빨리 쾌적하게 땀을 말릴 수 있다. 또한 360도 플랫봉제 기술을 적용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푸마바디웨어 트렁크는 기존 면소재 원단으로 넉넉한 통 디자인으로 인해 자칫 속옷이 말려올라가는 불편함을 감수해야 했던 기존 디자인에서, 소프트한 터치감과 쿨감이 느껴지는 시원한 슬럽 소재를 사용 한 트렁크와 여름 전용 런닝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여성제품은 홈쇼핑 채널별 차별화를 두어 다양한 구성과 디자인을 기획하였다. 올 여름 출시예정인 ‘퓨어 액티브’ 여성 라인은 총 17종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의 특장점은 안쪽 살과 닿는 면 부분은 ‘무형광소재’ 원단을 사용하여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했다.

또한 브라 앞중심에 크로스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했으며 옆라인 역시 푸마언더웨어의 시그니처 패턴인 커버리지 시스템으로 옆구리와 등살을 매끈하게 커버하도록 디자인했다.

한편 지난 5월 초, 가정의 달을 맞아 푸마 주니어 이지웨어 신상품을 선보여, 140%의 고효율을 달성한 가운데 이번 새롭게 출시된 신개념 푸마바디웨어 ‘브라프리티’도 105% 이상의 성과를 보였다. 브라프리티는 탈부착 캡이 내장되어 있어 보다 편리하며, 면소재 원단의 부드러움과 안쪽은 매쉬 원단을 대었고, 가슴 밑 라인으로 벤틸레이션이 되어 일명 ‘바람티’라고도 불리고 있어, 올 여름 더욱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푸마바디웨어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소재의 ‘홈웨어’ 역시 대세이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퀵드라이 소재를 사용하여 한여름에도 집에서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으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상품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