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Item

< New Item >

젝시믹스 이어 휘아 잭팟!

Thursday, May 14,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142
하루 매출 1억, 올해 히트작




미디어 커머스 컴퍼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국민 요가복 ‘젝시믹스’에 이어 ‘휘아’로 잭팟을 터뜨렸다.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WHIA)가 하루 매출 1억원을 돌파하며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이로써 휘아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보유한 브랜드 중 젝시믹스에 이어 두 번째로 일 매출 1억원대를 기록한 다크호스로 이름을 올리는 등 브랜드 입지를 굳히고 안정적인 포트폴리오 구성에 기여하게 됐다.

지난해 9월 론칭한 휘아는 청결한 일상 생활을 돕고자 기획된 브랜드로 개인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커진 사회 분위기 속에서 뛰어난 휴대성과 기능성을 앞세운 청결제품들을 잇따라 출시하며 주목을 받아 왔다.

특히 올해 2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확산되기 시작하면서 휘아에서 판매 중인 손소독제 ‘손 닿기전에’, 칫솔 살균기 ‘이클리너’, 공기청정기 ‘에어컵’ 등의 제품들이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매출 견인 역할을 톡톡히 했다.

요가복 젝시믹스 外 아이디어 상품 주목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제품 라인업도 강화하고 있다. 5중 복합 필터로 깨끗한 샤워를 도와주는 ‘바른샤워기’, 살균제가 필요 없는 ‘위에어 UV 살균가습기’, 미니멀한 디자인에 강력한 세정력까지 더해져 각종 미세먼지와 세균을 제거해 주는 초음파 세척기 ‘웨이버’ 등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웨이버는 45㎑에 달하는 초음파의 고온고압 충격파가 미세 기포들을 발생시켜 보이지 않는 틈에 스며든 오염물질들을 꼼꼼하게 세척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휘아는 이 기세를 몰아 올해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단일 브랜드 기준 연매출 목표를 200억원대로 정조준하며 고속성장을 이룰 전망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개인 위생을 완벽하게 챙기고 싶은 사람들의 니즈가 휘아에 대한 관심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면서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이루게 됐다”며 “앞으로도 휘아는 지속적인 연구개발(R&D)을 통해 간편함은 기본이고 그 이상의 강력한 제균력으로 무장한 톡톡 튀는 아이템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한다.

한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휘아와 젝시믹스 외에도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 다이어트 식품 브랜드 쓰리케어와 포켓도시락 등을 성공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올해가 전 브랜드에 걸쳐 본격적으로 성장하는 원년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PDF파일의 지난 과월호를 다운로드 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