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문, PAT & 엘르골프 퍼펙트핏 기능성 강화

    hyohyo
    |
    20.05.04조회수 5861
    Copy Link
    독립문(대표 홍인숙)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와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가 편안함을 살린 기능성 팬츠 퍼펙트핏을 출시했다. PAT 패션연구소의 73년 노하우를 담은 이번 신제품은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춰 소비자들의 큰 반응이 예상된다.

    브랜드의 신제품 퍼펙트핏은 전 상품 뛰어난 신축성을 가진 스트레치 원단으로 제작해 편안한 착용감과 아름다운 다리라인을 만들어 주는 것이 강점이다. 또 허리 스트레치와 커브드 이밴드를 허리 라인 안쪽에 사용하여 편안함과 동시에 스타일을 챙겼다.

    피에이티는 소비자 체형 분석을 통해 다양한 핏의 데님팬츠와 슬랙스를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핏에 따라 각각의 태그를 부착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힘과 동시에 편리성을 제공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가장 편안하고 아름다운 바지를 만들기 위한 다년간의 고객 체형 분석을 통해 퍼펙트핏이 출시됐다”며 “체형에 맞는 바지를 구매해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엘르골프에서 동시 출시된 퍼펙트핏은 KPGA투어 김태훈, LPGA 지은희 프로 등이 프로 대회에서 활발하게 착용될 예정이다. 이에 프로골퍼들이 선택한 제품 인만큼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