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신상품 >

LF 헤지스액세서리, 혁신 디자인 '폴디백' 선봬

Monday, May 4,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462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액세서리 브랜드 ‘헤지스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가 휴대성과 기능성을 갖춘 ‘폴디백’을 새롭게 출시했다.  

‘폴디(FOLDI)백’은 ‘접을 수 있는’이라는 뜻의 ‘폴딩(folding)’에서 착안했다. 이름처럼 간편하게 접어 휴대할 수 있는 가방이다. 종이접기에서 모티브를 얻었고, 접고 펴는 방식에 따라 다양한 모양으로 변형이 가능하다. 짧은 손잡이와 긴 어깨 끈을 함께 부착해 상황과 취향에 따라 여러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조보영 LF 액세서리 상품본부장 전무는 “다양한 형태로 접을 수 있는 휴대성, 소재가 가진 항균 기능성, 감각적인 색상과 패턴을 특징으로 하는 아이디어 신제품을 출시한다”라며 “올해를 제품 차원의 변화와 혁신을 과감하게 시도하는 원년으로 삼고 이전에 볼 수 없던 새로운 전략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여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폴디백은 다채로운 색상과 패턴이 특징이다. 채도가 높아 화사한 느낌을 주는 블루, 핑크, 그린부터 메탈 원사를 가미해 입체감이 느껴지는 네이비, 블랙, 실버까지 색상 선택 범위가 넓다. 헤지스 20주년을 기념하는 ‘헤리아토’ 패턴을 적용해 세련된 감각을 강조하는 제품도 네이비, 그린, 브라운 색상으로 출시한다. 가격은 8만원~11만원대이다.

소재 기능성도 우수하다.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사 니트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부드러울 뿐 아니라, 형태를 탄탄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항균 및 제균 기능성에 대해 위생가공 품질보증검사(SF마크) 인증을 받은 ‘에어로실버(aerosilver)’ 항균원사를 사용해 유해한 외부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헤지스액세서리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4월 29일부터 5월말까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움 이스트 1층에 폴디백을 전시하는 쇼룸을 운영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