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바바더닷컴, 프리미엄 회원수 전년대비 80% 상승

Friday, Apr. 10,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129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자사 온라인몰 바바더닷컴이 프리미엄 멤버십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들어 ‘바바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월 평균 가입자수가 작년 대비 80% 증가했다. 바바프리미엄은 바바더닷컴이 신규 서비스 개편을 단행하면서 VVIP 고객들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원하고자 지난해 11월 도입한 멤버십 서비스다.

이 프리미엄 서비스는 유료로 진행되고 고객이 선호하는 제품을 추천하는 ‘개인화 맞춤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한 쇼핑을 지원한다. 또한 합리적 쇼핑을 위한 각종 할인쿠폰과 풍성한 혜택은 물론, 프리미엄 기프트를 제공하는 가치있는 서비스로 알려져 있다.

연회비 10만원을 내면 바로 사용 가능한 포인트 5만원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등 ‘웰컴 기프트’도 제공한다. VVIP 등급을 부여해 1년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전상품 적용 가능한 ‘상시 10% 할인쿠폰’, 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 사용가능한 생일쿠폰, 무제한 무료배송서비스, 월 1회 무료 교환/반품서비스 등 고객의 편의성 혜택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바바더닷컴은 오는 19일까지 고객 감사 의미로 프리미엄 회원 전용 선착순 20% 시크릿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4월 한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아이잗바바’ ‘더아이잗컬렉션’ ‘지고트’ ‘더아이잗뉴욕’ ‘JJ-RO’ 등 바바그룹 인기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블라우스, 원피스 등 봄 신상품을 비롯한 간절기 상품을 한 자리에서 모아볼 수 있다. 추가로 12일까지 매일 10시 한정수량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아이잗바바 블라우스 7만9600원, JJ지고트 트렌치코트 9만9000원 등 최대 80% 할인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바바더닷컴 관계자는 “최근 언택트(비접촉) 소비 문화가 확산되면서 바바더닷컴의 방문자수와 ‘바바프리미엄’ 가입자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바바프리미엄’은 기존 할인혜택을 확장해 ‘나만의 맞춤형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설계한 멤버십 서비스인 만큼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