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섬유패션 박람회 ‘프리뷰인서울2020’, 참가사 모집

    이광주 객원기자
    |
    20.03.30조회수 4473
    Copy Link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성기학 www.kofoti.or.kr)가 오는 9월7일(월)부터 9일(수)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프리뷰 인 서울(Preview in SEOUL, 이하 PIS) 2020’ 참가업체를 모집한다.





    올해 21회째를 맞이하는 PIS 2020은 코엑스 A, B1, Bss홀을 합쳐 총 1만4733㎡규모로 개최되며, 국내외 차별화 원사, 친환경·기능성 소재, 부자재, 섬유기계, 패션·의류 및 라이프스타일 업체가 참가대상이다.

    PIS 2020의 메인컨셉은 Sus’novation(Sustainability+Innovation)이며, 지속가능, 윤리적 소비 등 최근 확산되는 구매 트렌드에 맞는 아이템들을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중점 지원할 계획이다.

    올해는 메인 포럼관과는 별도로 지속가능 포럼관 및 특별존이 구성될 예정이며, 아이템별 전시장 구성, 스몰오더 가능업체 표기 등 바이어들의 소싱 편의성을 제고할 계획이다.

    아울러, PV·밀라노우니카 등 해외 유명 전시회 참가기업들로 구성된 프리미엄존을 확대하고, 전시장내 오픈 세미나를 통한 바이어 구매동향 및 참가업체 신규 아이템 소개 등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부터는 참가업체모집 신청서에 국내외 희망 바이어를 조사하여 맞춤형 상담을 지원하고, 온라인 시스템을 활용한 참가업체-바이어 아이템 사전매칭을 통해 참가업체들의 실질적인 수주성과 확대를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유명 브랜드와 홈쇼핑, 온라인 및 국내외 대형 유통 바이어를 초청하여 참가업체들의 수출확대 마케팅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온라인(www.previewinseoul.com)을 통해서만 할 수 있다. 참가업체 모집마감은 오는 5월20(수)까지이며, 직전년도인 2019년 PIS 참가업체와 조기신청(4월8일(수)까지) 업체의 경우 각각 1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중복 가능, 최대 20%). 참가문의는 섬산련 전시운영실(02-528-4052, 4057 장운덕 실장/이승우 과장)로 하면 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