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지안프랑코 로띠, 신세계百 경기·충청점 부티크 오픈

Friday, Mar. 13, 2020 |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

  • VIEW
  • 1611
이탈리아 피렌체 감성의 명품 브랜드 ‘지안프랑코 로띠(Gianfranco Lotti)’가 유통망을 확장한다. 올해 1월 31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첫 진입 후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2월 28일 같은 백화점 경기점에 두 번째 부티크를 오픈했고 3월 17일에는 충청점에 입점한다.

지안프랑코 로띠는 브랜드 특유의 개성을 장인 정신으로 담아내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국내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주얼리 론칭에서도 브랜드의 상징인 키홀을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으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는 2020년 S/S 컬렉션으로 지안프랑코 로띠만의 시그니처 패턴이 돋보이는 ‘더 플로렌틴(The Florentine)’ 컬렉션의 신상품을 판매 중이다. 특히 이 컬렉션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스러운 핑크 오팔의 원석 제품을 기프트로 추천한다.

경기점 오픈 프로모션으로 반지 구매 고객에게 무상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5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다이아몬드 백을 증정한다.

지안프랑코 로띠는 향후 신세계백화점 전국 주요점에 추가로 부티크 매장을 오픈할 예정인 가운데 다양한 상품은 ‘SSG닷컴’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 관련 기사 보기(클릭)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