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밀레니얼 겨냥 'FF JUDO' 라인 출시

    곽선미 기자
    |
    20.01.21조회수 4818
    Copy Link



    한국미즈노(대표 코니시 히로마사)가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프랑스 유도 협회와 함께 라이프스타일웨어 ‘FF JUDO’ 라인을 신규 출시한다. 프랑스 유도에서 영감을 받은 상품군으로 유도복의 특징인 오버핏에 견고한 소재를 사용해 스포티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봄버 재킷, 아노락, 맨투맨, 카고 조거 팬츠 등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상품 구성이 눈에 띈다.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를 더한 것도 특징이다. 프랑스 유도 협회의 다양한 스폰서 로고 자수 그래픽을 활용해 경쾌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후드와 포켓에 우븐 패치웍으로 디테일한 재미까지 살렸다.

    멋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기능성도 놓치지 않았다. 땀을 빨리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의 면폴리 혼합 소재를 사용해 일상은 물론, 스포츠 활동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정시얼 한국미즈노 마케팅 담당자는 “밀레니얼 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개성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해 유럽 감성과 스포티함을 더한 컬래버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스포츠웨어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활용도 높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Related News

    • 라이프스타일
    • 스포츠
    • 캐주얼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위뜨, 롯데 수원점 등 입점...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24.04.19
    News Image
    와이드앵글, 기능성 골프화 '브레이킹 가드' 선봬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