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Item

< New Item >

요가복 ‘스컬피그’ 초고속 성장

Saturday, Feb. 1, 2020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078
여성 요가, 필라테스복 전문 브랜드 ‘스컬피그’가 2019년 가파른 매출 성장에 이어 2020년에도 애슬레저 관계자들 사이에서 초고속 성장을 거듭할 것으로 예견되고 있다.





스컬피그는 2019 S/S 시즌부터 다양하게 출시된 여러 신상품 라인업으로 인해 젊은 고객층부터 중장년층까지 여성 애슬레저 브랜드로써 꾸준하게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왔다.

스컬피그는 빠른 입소문으로 요가, 필라테스 업계 강사진들에게도 하이퀄리티 제품으로 인정 받고 있다.

그동안 2019년 한 해 동안 수십 차례의 전국적인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했으며, 롯데 현대 신세계 등 국내 대형 유통 3사 백화점을 통한 팝업스토어 전개했다. 최근에는 주요 드럭스토어 입점에 대해 긍정적인 협의가 오가고 있기도 하다.











스컬피그는 국내 최고 원사기업 효성의 크레오라를 활용해 만들어낸 S/S 시즌 기능성 리얼컴팩트 워터레깅스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상승 괴도를 그려냈다. 이어서 역대급 편안한 라인인 F/W 신상품 플렉스레깅스 출시로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하며 여성 애슬레저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졌다.

스컬피그의 2019년 하반기 초고속 성장으로 애슬레저 상위업계에서도 바짝 긴장하는 모습이다.

이에 조준호 스컬피그 대표는 "고객님들과 꾸준히 소통하려고 노력했던 지난 과정을 알아 주시기 시작한 것 같아 매우 기쁘다, 패션업계에서 매번 색다른 디자인도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지만 무엇보다 고객들이 실제로 입었을 때 가장 편안하고  언제나 기분 좋은 하루를 선물해 드릴 수 있는 행복한 선물 같은 제품을 만들고 싶다. 앞으로도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든 영역에서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귀담아 듣고 수렴할 수 있는 여성 스포츠웨어 대표 브랜드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또한 2020 S/S시즌 다채롭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여러 신상들을 출시할 예정이며, 빠르면 상반기 주요 상권에 정식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러 여성 애슬레저 브랜드들의 강세 속에서 눈에 띄는 성장과 상승을 보인 스컬피그가 올해 업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매우 기대되고 있다.













사진설명 : 현재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가까운 접점에서 각종 스포엑스, 요가 말라, 요가 컨퍼런스 행사 등 대표적인 요가, 레저 스포츠 관련 행사에 참여해 고객들의 의견 및 반응을 캐치해 왔으며, 여러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높은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