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와, 방탄소년단 리얼리티 예능 '본보야지' 동행

    hyohyo
    |
    19.12.19조회수 9575
    Copy Link
    리모와코리아(대표 데이비드 패트릭스 · 타니스 라스 아르부스)의 독일 럭셔리 캐리어 브랜드 리모와가 방탄소년단의 리얼리티 예능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4'를 공식 후원한다. 일곱 멤버의 뉴질랜드 여행기를 담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리모와는 자연스러운 홍보효과를 노린다.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리모와 아이템은 각각 레드 및 블루 컬러의 핸들과 휠로 맞춤 제작한 리모와 클래식 체크-인 L와 오리지널 컬렉션의 새로운 색상인 오리지널 캐빈 마린 및 스칼렛, 하이브리드 컬렉션의 새로운 색상인 하이브리드 캐빈 올-블랙 및 화이트. 오리지널 트렁크 플러스 실버, 에센셜 트렁크 플러스 블랙이다.

    일곱 멤버들은 리모와 수트 케이스를 가지고 공항 라운지, 호텔 로비, 휴게소 등에 방문한다. ‘방탄소년단 본보야지’는 여행 계획부터 출국, 목적지에 도착하기까지 방탄소년단의 전 여행 과정을 그린다. 이번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4’에서는 뉴질랜드의 광활한 대자연을 마음껏 누리며 액티비티를 펼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비롯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았다.

    한편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는 총 8회 분량으로 지난 11월 19일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한 편씩 공개되고 있으며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를 통해 독점 방영 중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