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 유튜버 펭수 X 스파오 컬래버, 20일 전격 공개

    whlee
    |
    19.12.16조회수 13246
    Copy Link
    '신이나~신이나~엣헴엣헴 신이나~어이어이어이어이' 130만명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대세 유튜버 자이언트 펭티비의 펭수와 스파오의 컬래버레이션이 오는 20일 오후 12시 무신사와 스파오몰에서 단독 공개된다. 펭수 팬들에게는 정말 신이나는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스파오는 이번 펭수와의 패션계 첫 컬래버레이션을 위해 온라인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디자인 선호도 조사를 실시하는 등 제작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펭수의 남극 유치원 졸업사진, 신이나 스웻셔츠, 펭러뷰 스웻셔츠 등 단순한 디자인에 펭수의 이미지와 감성을 듬뿍 담아낸 것이 포인트다.

    스웻셔츠 컬러 또한 펭수 얼굴색, 몸통색, 부리색 등 세분화된 컬러로 제안했으며 파자마 세트, 귀마개 등 다른 아이템에 대한 설문도 진행했다. 역시 유수의 컬래버레이션을 성공시켰던 브랜드 다운 준비성이 돋보였다.

    20일에 발매되는 1차 발매 라인업은 스웻셔츠가 주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 스파오몰에서는 펭수옷장이라는 콘텐츠로 판매를 준비하고 있고 무신사에서는 남극유치원 졸업사진 스웻셔츠를 래플기법으로 단독 판매한다. 래플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만 구매 권한을 부여하는 이색적인 판매 방식으로 무신사가 자주 활용하는 세일즈 중 하나다.

    펭수의 아이템, 굿즈 판매에 목말랐던 고객들이 많은 만큼 이번 컬래버레이션 판매기록이 어떻게 나오게 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첫 발매 출시 특전으로는 펭수마우스패드와 펭수대형포스터가 함께 선보여질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