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김애리 대표, 패션 브랜드 ‘러브엘씨’ 론칭

Wednesday, Dec. 11, 2019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211


천연화장품 두두베베의 대표이자 그룹 지오디(GOD)의 메인 싱어인 가수 김태우의 배우자인 김애리 대표가 패션비즈니스에 도전한다.

김 대표가 직접 브랜드 네이밍과 제품 기획 개발에 나선 ‘러브엘씨(LUVELL C.)’의 첫 아이템은 에코 퍼 재킷으로 출시 전 이미 선 주문이 들어왔을 정도로 반응이 좋아 브랜드 관계자들과 팔로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러브엘씨’는 김애리의 닉네임으로 사용했던 친숙한 이름이다. 세 아이 엄마인 김 대표는 평소 패션에 센스와 감각을 가진 인플루언서이다. ‘러브엘씨’는 사랑스럽고 우아한 여성을 상징하는 브랜드로 낙천적이지만 품위 있고, 독립적인 당당한 현대 여성상을 표현하는 브랜드(New Royal Signature Look Brand)로 가심비와 프리미엄 스타일을 조화롭게 제시할 계획이다.

첫 아이템은 블랙컬러와 브라운컬러 두가지 컬러로 구성하며, 올 겨울 세련되고 편안한 아우터 의류 브랜드로 리얼퍼의 렉스터치를 재현한 에코 퍼 제품으로 부드럽고 캐주얼한 감성의 데일리룩 스타일이다 .

또한 밀도가 높은 에코퍼를 사용해 털 빠짐이 적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에 민감한 이들도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보온성이 뛰어날뿐 아니라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게 디자인했다. 특히 특수봉제 처리로 착용시 봉제라인의 불편한 없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팔 부분 배색 라인과 인조가죽 트리밍은 포인트로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며 지퍼 오픈 클로징으로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