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비건패션 'BBYB' 몸짱 인플루언서 5인과 화보 촬영

Tuesday, Dec. 10,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3318
주영(대표 정용화)의 비건 패션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짱인플루언서 5인과 함께한 5인 5색의 컬래버레이션 화보를 공개했다.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스튜디오아베크(AAVEC)와 협업해 진행한 비비와이비 X 인플루언서 화보에서는 '선미의 남자'로 불리며 핫 한 셀럽으로 등극한 훈남댄서 차현승, 세계 미남 대회 ‘2017 미스터 인터내셔널 선발대회’에서 한국인 최초 1위를 차지한 이승환, '2019 맨즈헬스와 함께하는 펄스에잇 핏 콘테스트' 스포티즘 부문 1위의 류종호, SNS에서 유명한 트레이너이자 모델로 활동중인 이원준, 강두형이 화보에 참여했다.

5가지 컨셉으로 진행된 화보에서는 인플루언서들의 다듬어진 보디에서 나오는 강인한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끈다. 공개된 화보 속 가방은 브랜드 2019 F/W 컬렉션으로 지는 석양을 부드럽게 감싸는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순간을 BBYB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담아낸 ‘브루니백’이다. 일명 '김향기 공항 가방', '(여자)아이들 슈화 공항 가방', ‘황승언 가방’ 등 연예인 가방으로 입소문 타고 인기몰이를 하며 출시 2주 만에 완판됐다. 현재 추가 리오더를 진행하며 20~30대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서윤우 스튜디오아베크(AAVEC) 포토그래퍼는 “촬영에 앞서 3주라는 짧은 기간 동안 인플루언서들이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식단 관리는 물론 최선을 다해 관리를 해주어 각자의 의상, 콘셉트에 걸맞는 표정, 브루니백을 이용한 프로다운 포즈로 완성도 높은 화보가 나와 만족스럽다”라고 전했으며, 김지용 비비와이비 디렉터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비비와이비(BBYB)만의 유니크한 패션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다음 프로젝트도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비비와이비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W컨셉, 무신사 스토어, 29CM, 디자이너 테이블, 에이티브, 해외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FDU(중국역직구쇼핑몰) 등 온라인 채널과 롯데백화점 편집샵 '엘리든플레이' 소공동 본점, 인천터미널점 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