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진도, 코리아 패션 대상 국무총리 표창

Tuesday, Dec. 10, 2019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784
진도(대표 임영준)가 제12회 코리아 패션 대상 유공자 포상에서 패션기업 대표자 부문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코리아 패션 대상은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 개발 및 뛰어난 경영 능력을 통해 한국 패션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있는 패션 기업 대표자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진도는 사내에 부설 패션 연구소를 운영하면서 국내 신진 퍼 디자이너 양성에 주력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합리적인 가격의 모피를 홈쇼핑을 통해 공급함으로써 모피의 새로운 트렌드와 대중화를 선도한 점도 수상의 요인이었다. 모피와 우븐을 결합한 독특한 소재를 생산, 공급해 모피 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한 해 동안 혁신적이고 창의적으로 국내 패션 사업을 이끌어온 이들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선정돼 영광스럽다. 앞으로 국내 모피 시장의 발전을 위한 신진 디자이너 양성과 퍼의 대중화에 앞장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도는 대한민국 대표 모피브랜드 진도모피와 젊은 감각의 영 패션 모피 엘페, 부드러운실루엣과 자연스럽고 간결한 멋을 추구하는 우바, 합리적인 가격대로 럭셔리 모피를 즐길 수 있는 홈쇼핑 모피 브랜드 끌레베를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