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세종청사에 '하우스 오브 야크' 2호점 오픈

    곽선미 기자
    |
    19.12.09조회수 4863
    Copy Link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4개의 자사 브랜드와 카페가 결합한 융복합 매장 ‘하우스 오브 야크(House Of Yak)’ 2호점인 세종청사점을 충남 세종특별자치시에 오픈했다. 하우스 오브 야크는 블랙야크가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를 지역 상권과 소비층에 맞게 구성 및 편집해 선보이는 신유통 플랫폼으로 지난해 문을 연 안동 1호점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이곳에는 ‘블랙야크’, ‘블랙야크키즈’, ‘나우’, ‘힐크릭’ 브랜드와 카페 ‘롯지(LODGE)’가 함께 들어선다. 성별과 연령, 취향별로 쇼핑의 경로와 방식이 다른 소비자들에게 원스톱 스마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블랙야크와 블랙야크 키즈는 1층에 나우와 힐크릭은 2층에 구성해 아웃도어부터 키즈, 골프웨어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세종시는 출범 이후 꾸준히 인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평균 연령이 30대 초반인 만큼 지속 가능 패션을 추구하는 ‘나우’와 2030 영골퍼들을 위한 ‘힐크릭’이 젊은 소비자들을 불러 모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1-2층에 들어서는 카페 롯지는 네팔 히말라야 원두, 맥주 등의 F&B 콘텐츠를 선보이며 블랙야크의 스토리를 담은 문화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이정훈 블랙야크 유통사업부 이사는 “자사의 전 브랜드를 통합하고 지역의 특색에 맞게 큐레이션하는 유통 기획을 강화하고 있으며, 블랙야크의 대표적 신유통 플랫폼인 하우스 오브 야크는 점주,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성장 유통 모델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