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아이앱스튜디오X엘엠씨, 초특급 컬래버 오늘 발매

Friday, Dec. 6, 2019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3747
빈지노의 아이앱스튜디오, 신찬호 대표의 엘엠씨(LMC)가 뭉쳤다. 1020대 초특급 브랜드로 평가받는 두 주인공이 만난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방한용품 컬렉션으로 한가득 채워졌다. 스노우맨을 모델로 세워 찍은 재기발랄한 룩북도 SNS 상에서 이미 큰 화제가 되고 있으며 발매 날짜가 언젠지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

이번 컬렉션은 홍대에 위치한 엘엠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이틀간 단독 판매한다. 선착순 구매 방식이라 매장에 온 순서부터 번호표를 배부하고 입장 도장을 찍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아이앱스튜디오는 발매 직후마다 품절을 보이고 있는 핫 브랜드이고, 엘엠씨는 온라인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전문 스트리트 브랜드로서 두 브랜드의 만남에 엄청난 고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상품은 리버시블 패딩 베스트, 후디, 방한 장갑과 캡모자, 목도리와 양말로 구성됐으며 블랙, 옐로, 블루 등 원색의 컬러가 스타일리시하게 담겨졌다.

이번 팝업 행사는 12월 6일(오늘)부터 8일까지 열린다. 오늘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7일과 8일에는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엘엠씨와 아이앱스튜디오 컬래버레이션 상품만 판매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