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쉐어 '블랙 스쉐 데이'로 명품 득템 기회까지~

    haehae
    |
    19.11.22조회수 8974
    Copy Link
    580만 커뮤니티 기반 커머스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일간의 ‘블랙스쉐데이’를 진행한다. 스타일쉐어는 12월1일까지 엘레쎄·지프 등의 메이저 패션 브랜드서부터 네이처리퍼블릭·질스튜어트뉴욕 등의 뷰티, 잡화 브랜드까지 포함해 최대 91%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혜택과 함께 프로그램 구성면에서도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매일 오후 5시마다 공개되는 ‘서프라이스 원데이 특가’가 대표적이다. 오늘(22일)은 휠라의 에이스 구스 다운 점퍼가 36% 특가에 등장한다. 엑소 세훈이 착용했던 얼모스트블루X이즈로 백팩도 50%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MZ세대가 명품 소비의 한 축으로 부상함에 따라, 구찌·프라다·지방시 등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위한 코너도 마련했다. 11일간 모든 스타일쉐어 고객은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 3만 원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구찌는 타임리스 캣 워치를 무려 50% 반값에, 지방시는 안티고나 미니백을 49% 할인가에 내놓았다. 나스, 딥디크, 조말론 등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도 할인 행렬에 동참했다.

    스타일쉐어가 지난 9월 론칭한 유저와 함께 만든 자체 브랜드 어스(US by StyleShare)와 또이(toii)의 연합 기획전도 펼쳐진다. 지난달 완판돼 2차 리오더를 진행한 어스 데일리 터틀넥과 또이의 오버사이즈 기모 후디가 대표 상품으로 나선다.

    이 밖의 스타일쉐어 블랙스쉐데이의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와 스타일쉐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