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X 널디, 1020 타깃 어글리 슈즈 출시

    강지수 기자
    |
    19.11.04조회수 5486
    Copy Link
    롯데백화점(대표 강희태)이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널디(Nerdy)'와 손잡고 1020을 타깃으로 한 어글리 슈즈 '그래피티 코랄 에디션'을 300족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그래피티 코럴 에디션은 핑크빛과 살구빛이 섞인 코랄색을 사용해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10대, 20대의 경쾌한 느낌을 살리고자 컬러 컨설팅 및 색채연구 기업인 '팬톤'에서 2019년 트렌드 컬러로 뽑은 '코랄'색을 선정한 것.

    이외에도 블랙, 라이트그레이, 베이지 컬러 등의 그래피티 라인을 함께 판매한다.
     
    널디는 남,녀 아이돌의 '트랙슈트'로 이름을 알린 브랜드다. 1020 세대에게 특히 인기가 좋으며, 스트리트 감성의 캐주얼 웨어 뿐만 아니라 잡화 등 다양한 상품군응 선보이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