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유통 >

온라인 편집숍 'W컨셉' 나이키 첫 론칭

Monday, Oct. 28, 2019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193379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김의경)의 'W컨셉'에 나이키가 공식 입점했다. 국내 여성 패션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이커머스 중 나이키를 공식으로 선보이는 일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이키의 스테디셀러부터 마니아의 한정판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W컨셉은 앞으로 슈즈·의류를 포함해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에서도 희소성 있는 조던 시리즈, 스포츠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러닝 제품, 에어맥스, 에어 포스와 같은 대표적인 스니커즈 컬렉션과 함께 요가 컬렉션, 아이콘 클래쉬 컬렉션도 입점된다.

이번 협업이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W컨셉에 입점된 패션 브랜드들과 나이키가 만들어낼 시너지 효과 때문이다. 앞으로 W컨셉은 3000여개의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나이키의 스포티함과 프리미엄 패션이 어우러진 믹스매치룩을 화보와 영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론칭은 W컨셉이 단순히 나이키 제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감성을 더해 나이키를 더욱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하게 소개하게 된 것에 의미가 크다. 나이키 스니커즈나 플리스 같이 캐주얼한 아이템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컬렉션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컨텐츠를 기대해 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W컨셉은 론칭 프로모션으로 ‘에어 조던1 하이 OG FEARLESS’ 를 한정 수량 발매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