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선미 무스탕 '무신사'서 최초 공개

    whlee
    |
    19.10.21조회수 7579
    Copy Link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빈티지 캐주얼 버커루가 전속 모델 선미의 이름을 딴 ‘선미 무스탕’을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선미 무스탕은 작년 선미가 해외 시상식 출국길에 입어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 더 퀄리티 높은 소재로 리뉴얼해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인다.

    특히 버커루는 빈티지한 터치감을 완성하기 위해 특수 개발된 스웨이드 질감의 겉면, 그리고 소프트한 감촉의 인조 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클로징해 착용할 경우 넥 부분의 스트랩과 버클이 포인트인 하이넥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으며, 오픈 시에는 머플러 없이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블랙과 브라운, 그레이 3가지 컬러로 출시했으며 주종인 버커루 데님과도 완벽한 궁합을 이룬다. 선미무스탕은 남녀 공용 라인으로 출시하며 전국 버커루 매장, 온라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버커루 데님과 최상의 조화를 이루는 ‘선미 무스탕’은 남녀 공용 라인으로 출시되며, 추후 전국 버커루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화제를 모았던 선미와 훈남 댄서 차현승이 함께한 무스탕 화보는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공개돼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