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코모도, '러브 컬렉션 X 위워크' 협업 화보 공개

Friday, Oct. 11, 2019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113
신세계톰보이(대표 차정호)의 남성복 코모도가 2030 청춘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이색 화보를 진행했다. 코모도의 히트상품 '러브 컬렉션'과 공유 오피스 기업 위워크가 협업해 '당신이 사랑하는 일'을 주제로 하고 있다.

‘OUR LOVE : Do What You Love(당신이 사랑하는 것을 하라!)’를 테마로 위워크를 이용하는 젊은 기업가, 창작자들을 주인공으로 한 점이 눈에 띈다. 지난 9월 위워크 입주사들을 대상으로 ‘우리 팀이 사랑하는 일’, ‘팀원들이 함께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 등에 대한 스토리를 접수 받아 총 5개 팀을 최종 선정했다.

선정된 팀은 교육, 헬스케어, 기술개발, 공유오피스 기획 등 여러 분야에서 종사하고 있는 이들로 코모도의 러브 컬렉션 의상을 입고 각 팀 고유의 분위기와 에너지를 표현했다.




이번 화보와 영상은 코모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화보 속 러브 컬렉션은 셔츠, 니트, 후디, 티셔츠, 카디건 등 가을 시즌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love’ 그래픽이 다채롭고 과감하게 표현됐다. 블랙, 화이트부터 레드, 블루 등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이며 남녀공용으로 출시돼 커플룩도 연출할 수 있다.

코모도는 가을겨울 시즌 러브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워크 서울 주요 6개 지점에는 러브 포토월이 설치돼 이곳에서 사진을 촬영해 #OURLOVE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굿즈 및 코모도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코모도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LOVE 버킷리스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러브 컬렉션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러브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모도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3년 간 변함없이 러브 컬렉션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청춘을 주인공으로 한 화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미래를 향해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힘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코모도는 이달 중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등 주요 매장에 러브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