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파소티' 현대 목동점 ‘3-DAY 트렁크쇼’ 개최

Thursday, Sept. 26,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599
케이앤씨텍(대표 최귀철)이 공식 수입하는 이탈리아 수제 명품우산 '파소티'가 현대백화점 목동점의 VIP 고객을 대상으로 ‘3-DAY 트렁크쇼’를 10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 7층 'H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파소티의 트렁크쇼는 아랍 왕가 등 전 세계 유명인사를 위해 직접 방문해 우산 · 양산 · 지팡이의 MTO맞춤제작 상담을 제공하는 파소티의 프라이빗쇼(Private Show)다. 한국에서는 파소티코리아가 전국 백화점을 순회하며 국내 VIP 고객을 위한 맞춤제작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트렁크쇼에서는 파소티 스페셜리스타가 직접 고객에게 스타일을 제안하며, 고객은 70여종의 우산 원단과 다양한 장식 핸들을 선택해 직접 제작 과정에 참여한다.

또한 2019년 이탈리아 컬렉션을 비롯한 여성 우양산 · 양산 · 남성 우산 · 지팡이 · 구둣주걱을 비롯한 100여점의 베스트 컬렉션을 전시 · 판매한다. 한국 공식 론칭을 앞두고 있는 스위스 티에프의 남성용 벨트와 커프스링크도 함께 선보인다. 본 행사는 오픈세션 형태로 진행하며 무상 원단교체 서비스, 일부 품목 할인, 한정수량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파소티는 어네스타 파소티(Ernesta Pasotti)가 1956년 이탈리아 만토바에 설립해 3대째 100% 핸드메이드로 패션우산을 제작하는 이탈리아 수제 명품우산 브랜드이다. 아랍 왕실에서 개당 3억원, 총 300억에 이르는 파소티의 다이아몬드 장식 수제우산을 왕실의 결혼식 답례품으로 사용하기 위해 주문했으며, 전 세계 유명인사와 셀럽들이 우산을 맞춤 제작하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