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이탈리아 콘셉트 '브레라 마켓' 연다

    강지수 기자
    |
    19.09.20조회수 4803
    Copy Link
    엠티컬렉션(대표 양지해)의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브레라 마켓(BRERA MARKET)'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레라 마켓은 메트로시티의 밀라노 플래그십스토어가 위치한 이탈리아 브레라 거리의 무드를 그대로 재현한 팝업 스토어다. 핸드백과 스몰레더굿즈(SLG)를 비롯해 메트로시티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 마켓 인테리어는 브랜드의 뉴 시그니처 컬러인 '트루 레드(TRUE RED)'를 바탕으로 트렌디하게 연출했다.

    오는 9월 20일(금)부터 9월 26일(목)까지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을 시작으로 9월 27일(금)부터 10월 1일(화)까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10월 2일(수)부터 10월 6일(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 메트로시티 매장에서 진행한다.

    메트로시티의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브레라 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한정수량으로 브레라 쇼퍼백을 1인 1개 증정한다.

    또한 브레라 마켓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제안한다. 브레라 마켓에서 제품 구입 시 증정되는 브레라 쇼퍼백을 촬영하고,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페인팅건을 활용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페셜 타투 서비스, 게임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