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발열내의 강화

Thursday, Sept. 19,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518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가 가을겨울 필수 아이템인 기능성 발열내의를 출시했다.

보온성과 단열효과가 뛰어나 가을부터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입을 수 있으며 신속한 땀 흡수 기능까지 겸비했다. 특히 싱글스판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신축성이 특징이다.  

기능성과 함께 디자인도 강화했다. 기존 영유아용 발열내의는 단색 위주의 심플한 디자인이 주를 이뤘으나, 알로앤루와 알퐁소는 다채로운 패턴과 컬러를 적용해 외출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알로앤루 발열내의는 2종(4컬러), 알퐁소 발열내의 3종(7컬러)이며, 상·하의 세트에 2만원 미만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알로앤루 ‘스퀘어긴팔 발열 상하복’은 세련된 그레이와 상큼한 옐로우 두 가지 컬러의 스퀘어 무늬가 돋보이는 상품이다. 남아 여아 구분 없이 출시해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가슴 중앙의 원, 별 모양의 블랙 포인트 문양으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알퐁소 ‘메리도트 발열내의‘는 알록달록한 도트 패턴이 돋보이는 상품으로 상큼한 민트와 핑크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까다로운 아이들과 부모들이 모두 만족할 만큼 뛰어난 신축성과 보온성을 갖췄다. 무형광 처리해 안심하고 입힐 수 있다”며 “실내에서는 라운지웨어, 슬립웨어 등으로 외출 시에는 이너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