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비건 패션 'BBYB' F/W 다채로운 톤 다운 컬러 강조

Tuesday, Sept. 17,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173
주영(대표 정용화)의 비건 패션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2019 F/W 컬렉션 시즌 룩북을 공개하고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렉션 ‘Shadow at Evening’에서는 '강렬하고 뜨거웠던 태양은 지고. 지는 석양을 부드럽게 감싸는 밤의 그림자'를 표현했다. 가을밤의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순간을 유니크한 감성과 다채로운 톤 다운된 컬러로 표현했다.

김지용 브랜드 디렉터는 “F/W 신상품으로 출시한 '브루니백'의 컬러는 톤 다운된 고급스러운 색감이 돋보인다. 로맨틱한 무드를 가미한 가을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브루니백’은 미니멀한 직선과 부드러운 곡선의 조화가 돋보이는 토트백이다. 각도에 따라 보이는 전면 로고와 은은한 로고 레터링 웨빙 스트랩이 포인트다. 뉴트럴 그레이, 버터크림, 에덴 그린, 제이드 블랙, 피오니 네이비, 차콜 그레이 등 총 6가지의 가을 시즌 컬러로 출시했다. 가방 형태의 복원력과 큰 수납 공간이 특징이며, 사이즈는 스몰(S), 라지(L) 두 가지다. 라지 사이즈는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하다.

일명 '엄현경백' '엄현경 가방' ‘레드벨벳 웬디 가방’으로 인기몰이를 하며 3차례 완판을 기록한 ‘마체백’ 라인은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버터럼, 라임 에이드, 글로우 블랙, 제이드 블랙 등 총 4가지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비비와이비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편집숍 'W컨셉' '무신사' '29cm' '디자이너 테이블' '에이티브'에서 2019 F/W 컬렉션 라인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지난 시즌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비비와이비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하여 매 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콘셉트의 가방을 제안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