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유통 >

스타필드 시티 부천 오픈··· '힐링 공간' 특화

Friday, Sept. 6,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8888
신세계프라퍼티(대표 임영록)가 스타필드 시티 2호점 '스타필드시티 부천'(이하 시티 부천)을 9월 5일 정식 오픈했다. 경기도 부천 옥길신도시에 위치한 이곳은 지하 5층부터 지상 9층에 트레이더스와 패션·스포츠매장, 메가박스, 일렉트로마트, 토이킹덤, 등 140여 개의 매장이 입점했다.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는 “부천점 오픈을 준비하며 지역 주민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하고 이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에 집중했다”며 “언제든 방문해 편히 쉬고 즐기고, 삶에 활력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입점돼 있다”고 말했다.

시티 부천은 가족들의 문화공간을 집중 배치한 점포다. 장보기와 식사뿐 아니라 지역민들이 교류를 할 수 있는 새로운 콘셉트의 F&B 편집매장인 ‘시티 마켓’을 처음 선보였고, 별마당 키즈를 중심부에 배치했다. 별마당 키즈는 소아청소년 심리 전문가가 뇌가 인식하는 가장 안정된 원형 구조를 반영해 만든 아동 특화 도서관이다.

4층에 위치한 스타필드 시티 아카데미에서는 성인용 취미·교양·자기계발 프로그램과 육아·키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어린이들은 실내 놀이터 ‘챔피언’에서는 실내 집라인, 컬러스핀, 터치 슬라이드까지 온몸으로 마음껏 놀 수 있다. 성인 여성들은 여성전용 피트니스클럽 ‘커브스’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골프를 좋아하는 고객들은 PGA 공식 스윙분석기를 도입한 프리미엄 골프연습장 ‘트랙맨 골프 스튜디오’을 즐길 수 있다.

옥상공간은 고객들이 쉬고 아이들과 반려견이 뛰놀 수 있는 공간으로 개방했다. 옥상에는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자작나무와 갈대길을 테마로 꾸민 '스타가든' 공간을 구성했다.

반려견들이 목줄 없이 산책할 수 있는 천연 잔디의 펫파크도 조성했다. 펫파크는 대형견과 소형견으로 공간을 분리해 안정성을 높였으며 애견 음수대, 마킹용 통나무, 배변장 등 반려견 눈높이에 맞춘 시설을 갖췄다.

9월 5일 오픈한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